가락동강화유리문 수리

 

유리문을 사용하다보면 이런저런 고장이 나게 마련이지만 제일 먼저 육안으로 살필수 있는 고장이 빨리닫히는 고장일것이다.

 

빨라 닫히는 증상을 방치히면 무조건 어떤 고장이든지 나타나게 되는데 바로 아래 자료로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보고 있는 부분의 유리문 위쪽에서 고정하는 부분입니다.

유리문이 한번 열렸다 닫히면 될것을 빨리 닫히면서 원심력이 발생하고 닫히면서도 반대편까지 넘어갔다 왔다하면서 멈추게 되면 이부분의 마모가 급속도록 빨라지게 된다.

 

방치하면 문이 빠지는 현상으로도까지 발생하게되어 사고의 위험도 커집니다.

 

 

수리하는 방법은 전체를 교체하기도 하고 일부분만 조치하기도 한다.

미리 자재가 준비가 되었느냐 안되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전체를 교체할수 있는 경우는 미리 유리문가로 사이즈를 알수 있므면 자재를 준비할수 있지만 그렇지 못하고 다른문제로 현장에 갔는데 발견되었을때는 해당하는 부분만 절단해서 수리하게 됩니다.

 

수리 효과는 똑같으며 비용도 거의 동일합니다.

이번에는 유리문 위쪽 고장의 원인이었던 플로어힌지 교체를 함께 진행합니다.

 

이렇게 오래 사용하니까 당연히 위에가 너 망가지는 것입니다.

이런 현상은 대부분 공동주택이나 공동건물에서 주로 볼수 있는 현상입니다.

관리주체에서는 사전에 예방적 수리를 하기 힘듭니다.

 

관리를 의뢰하는 입주민들의 동의가 있어야 수리를 하는데 완전히 고장이 나야 이제 고장이 났구나 하며 비용을 지출하려는 경향때문입니다.

 

만약에 내가족이 타는 자동차 내가족이 이용하는공간이라면 절대 그렇게 하지않을텐데 말입니다.

 

강화유리문은 건물에서 첨병역할을 하는 공간입니다.

첨병이 제역할을 못하면 후속 부대는 죽게되어 있습니다.

이렇듯 출입이 가장 많은 공동출입문의 관리부소는 제일 필요한 공간이고 사후약방문이 아니라 사전예방적 수리가 꼭 필요한 곳입니다.

이런 중요한 곳에 비용을 아끼지 마세요.

여러분이 다치는것이 아니라 내가 다칠수 있기때문입니다.

 

좀 내용을 세게 섰습니다.

이유는 아실거라 믿고 빨리닫히는 증상이 제일 쉽게 알수 있는 증상입니다.

참조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